반응형
다채로운 생각, 비단처럼 펼치다.
애플에서 대한민국에 4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수많은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는 '잠실'이다.
아직 아이폰 14가 진열되지 않은 시점,
평일 낮 오후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이 애플 매장에만 가득했다.
01. 외관
애플의 브랜드 파워에는 수많은 이유가 있지만
동일한 맛과 음식을 내놓는 음식점처럼
전 세계 어느 지점을 가더라도
철학이 담김 본인들 만의 멋을
오랜 시간 동안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다.
02. 내부
그리고 아이폰 14 pro의 다이내믹 아일랜드와 같이
소비자들에게 무엇이 가장 중요할지 고민하고 개발하며,
그것을 잘 표현하는 깊이에 있다.
03. 상품 진열
최소한의 연출로
제품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든다.
여담이지만,
요즘 자기 개발 서적들을 많이 보는데 그중 하나가
개발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야 한다.
그리고 사람의 기억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 중 하나가
진실보다는 순간의 상황이 더 영향력 있다고 한다.
구매시점에서 광고 역할을 하는 다양한 연출물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생각해 보게 된다.
04. 특화 진열
특화 진열 역시 제품의 활용에 집중하고
벽면의 공간 활용을 통해
다양한 재고 관리까지 함께 이루어졌다.
2022년 10월 7일
아이폰, 워치, 에어 팟
다양한 신제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앞으로 자주 갈듯 싶네요 ^^)
- 위 사진들은 캐논 EOS RP, 50mm 렌즈로 촬영되었습니다 -
반응형
'[경험의 영역] > [공연,전시,축제,매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 메모리즈 오브 마릴린] 전시 현장 스케치 (0) | 2022.07.14 |
---|---|
[입생로랑 팝업] 현장 스케치 (0) | 2022.07.14 |
[성수동 모나미] 현장 스케치 (2) | 2022.07.11 |
BTS POP-UP [permission to dance]in seoul 현장 스케치 (0) | 2021.11.02 |
성수동 힙플레이스 [피치스 도원] 현장 스케치 (1) | 2021.09.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