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영역]/[국내여행]

포천 당일치기 사진 잘나오는 여행코스

by 최pro 2021. 9. 22.

포천여행코스지도
지도로 보는 코스


드라이브겸 쏘카타고 포천여행 다녀왔습니다.

당일치기라 복귀할때 더 편하도록 위에서부터 아래로 코스를 짜 봤는데요.
전날 포천 인스타그램 검색해보면서 이동코스가 안꼬이도록 3곳만 골라보자! 라는 계획으로 시작했습니다.

포천 당일치기 사진잘나오는 여행코스 리스트

  1. 포천한탄강하늘다리
  2. 산정호수 조각공원
  3. 포천아트밸리




포천한탄강하늘다리

산책코스 오르는 길에 바라본 한탄강하늘다리

생각보다 규모감 있는 다리에 놀랐는데 다리위에서 사진을 찍으면 아주 잘나왔습니다. 저는 카메라 설정이 잘못되서 사진이 다 날라갔습니다 ㅠㅠ 부랴부랴 수정하고 다시 찍은 한탄강하늘다리 모습 멋있지 않나요??ㅎㅎ


비둘기 다리??

한탄강하늘다리를 건너면 약간의 언덕과 함께 산책코스가 나오는데 길을 따라가다보면 비둘기 조각이 앉아있는 아담한 다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다리 이름은 '마담교' 인데 비둘기다리라고 많이 불립니다.

산책로 내려가면서 찍은 마담교

주차시설은 완전 넉넉하고 핫도그 같은 간식거리도 주차장 옆에 바로 있어서 차타고 편하게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산정호수

꼭 노보트 타세요!

산정호수에 가면 산책코스도 잘되어 있고 아담한 놀이기구들도 많은데요.

저희는 그중 메인인 호수체험을 하면서 놀았습니다. 오리보트처럼 비슷한 형태의 체험기구들이 많았는데, 날도 좋길래 노보트를 타봤습니다. 불안불안 했지만 속도도 제일 빨랐습니다.(잘 운전하면 빠릅니다ㅎㅎ) 오리보트는 뚜껑이 달려있어서 그늘진 공간 속에 있다면 노보트는 햇빛이 직방으로 내리쬐서 각도만 잘 맞추면 인생사진 get!! 겟 할 수 있습니다!! (바람주의)

타는 내내 ‘ 여기 스위스 아니야? ’ 라며 신나게 타고 놀았습니다.

 

점심으로 비빔밥

산채 비빔밥

산정호수 주변에 식당가가 많았는데 그중 괜찮아 보이는 곳으로 골라 산채 비빔밥을 먹었습니다. 맛은 그렇게 좋지 않은편이라 소개드리지 않겠습니다. 다른 맛집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

 


포천아트밸리

포천아트밸리 메인 포토존

 

인스타그램을 뒤졌을때 포천 관련된 사진이 이곳에서 가장많이 나왔습니다. 저희는 기다리는걸 좀 싫어해서 사람들 사이를 뚫고 지나가 풍경사진만 찍었습니다. ㅠㅠ 반대편으로 가도 사진이 잘 나올것 같아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애플빠

반대편 가는길에 공원이 잘 조성되어 있어 사진찍을 곳이 많았습니다. 저는 사과를 좋아해서 사진에서 한컷. 

 

생각보다 높은 포천아트밸리

포천아트밸리가 생각보다 높아서 모노레일을 타고 이동해야 합니다. 안타고 이동해도 되지만 20분 가량의 등산을 하고 여자친구 또는 와이프 님께 욕먹을 각오는 하셔야 합니다. ㅎㅎ

 

포천아트밸리는 입장시간, 입장료, 모노레일 이용료가 있으므로, 참고하셔서 계획을 세우시면 좋습니다.

  • 월요일 운영시간 : 09:00 ~ 19:00 (입장마감 : 18:00)
  • 기본 운영시간 : 09:00 ~ 22:00 (입장마감 : 20:00)
  • 동계 운영시간 : 09:00 ~ 21:00 (입장마감 : 19:00)
  • 입장료 : 어른 5,000원 / 청소년 3,000원 / 어린이 1,500원
  • 모노레일(왕복기준) : 어른 4,500원 / 청소년 3,500원 / 어린이 2,500원


서울 근교 즐길거리가 많은 포천 여행이었습니다.

 

포천 당일치기 사진 잘나오는 여행코스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반응형

댓글